울산도서관 첫돌 기념 사진전(展) 개최
상태바
울산도서관 첫돌 기념 사진전(展) 개최
  • 고성민 기자
  • 승인 2019.04.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3일~5월 19일까지‘울산도서관 1년, 소중한 순간들’
울산도서관

울산도서관은 4월 23일부터 5월 19일까지 울산도서관 1층 메인로비에서 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도서관의 첫돌을 기념하고 도서관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과 함께 1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울산도서관의 발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전시작품은 울산시청 사진동호회 회원들이 촬영한 작품과 기존 울산도서관이 보유하고 있는 작품들로 도서관의 건립과정, 다양한 문화행사, 도서관 이용객들의 일상을 담은 모습들과 도서관의 실내외 전경 50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와 더불어 2층 로비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속의 울산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의 눈으로 바라본 다양한 울산도서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탁상액자로 제작해 작은 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전시작품은 40여점으로 모두 계정주인들에게 동의를 구하고 제작했다. 사진은 전시 후 계정주인들이 가져갈 수 있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울산도서관 1년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함께 기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울산의 대표도서관으로써 많은 시민들이 찾는 울산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