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 미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어린이날 기념‘어린이 한마당 축제’성황
상태바
울진군의 미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어린이날 기념‘어린이 한마당 축제’성황
  • 구하연
  • 승인 2024.05.0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의 미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어린이날 기념‘어린이 한마당 축제’성황

[행정신문 구하연] 울진군은 지난 5일 울진왕피천공원 주공연장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개최한‘제25회 어린이 한마당 축제’에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 성장동력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손병복 군수와 임승필 군의장, 박형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오전 식전행사는 청소년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태권도 시범, 아동권리헌장 낭독, 기념사, 모범어린이 표창 시상이 이어져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이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페이스페인팅, 꼼지락연구소, 가죽공예, 풍선만들기 등 21개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했고 왕피천공원 내 시설과 성류굴을 어린이에게 무료로 개방하여 학부모와 아동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후에는 어린이 댄스팀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쇼,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갑작스러운 기상악화로 행사에 안전을 기하기 위해 1시간 단축 운영했지만 경품추첨행사 등을 진행하여 많은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후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어린이 대축제에도 비가 오는 와중에도 에어바운스 놀이터,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많은 어린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어린이축제를 찾아주신 군민과 관광객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사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선물같은 하루가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울진군의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울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