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삼산초등학교 청소년지원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울산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삼산초등학교 청소년지원 업무협약(MOU) 체결
  • 강영숙
  • 승인 2024.05.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삼산초등학교 청소년 지원 업무 협약

[행정신문 강영숙] 울산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울산남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이은영)는 8일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지원체계 강화를 위해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와 청소년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위기청소년에 대한 긴급 개입 및 심리‧정서적 상담을 연계하는 등 긴밀한 협조를 약속했다.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청소년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심리지원 상담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상호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정보교류를 통해 청소년들의 복지서비스를 강화하고, 학교생활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개인상담‧집단상담‧학업중단숙려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은영 센터장은 “건전한 청소년 육성 목적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내 각 연령계층의 상담 서비스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울산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울산남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상담복지 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실현하고자 울산 남구지역 초‧중‧고등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청소년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한편, 남구 관내 청소년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학교는 삼산초등학교를 포함해 모두 26개 학교로 늘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남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