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속옷 브랜드 블룸마터니티,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임산부 속옷 브랜드 블룸마터니티,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마무리
  • 김은원 기자
  • 승인 2018.08.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속옷 브랜드 블룸마터니티가 23일부터 26일까지 육아박람회에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제34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다른 기타 육아 용품도 직접 보고 구매 하고자 하겠지만 특히 임산부 속옷의 경우, 임신 기간 체중 변화와 신체 변화가 많은 만큼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산부들이 육아박람회에서 꼭 방문하고자 하는 품목 중 하나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블룸마터니티는 모든 상담 직원이 줄자를 준비해서 고객의 사이즈를 직접 측정하여 보다 정확한 사이즈 조언과 수유브라의 소재 선택 시 유의 사항 등을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특히 블룸 플라워 수유브라는 순면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면서, 수유클립과 앞 버튼 2가지 방식으로 수유를 할 수 있는 수유브라로 임산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어 예약 발송을 받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블룸마터니티는 4월 코엑스 박람회에서는 임산부들이 여름 시즌을 대비 배를 덮지 않는 임산부 팬티와 시원한 소재의 수유브라에 관심이 많았다면 이번 8월 박람회의 경우, 배를 덮는 임산부팬티와 배를 가릴 수 있는 수유나시, 내의, 레깅스 등이 인기가 많았다며 요즘에는 임산부 속옷도 디자인과 소재가 다양화됨에 따라 임신 기간 중의 계절에 따른 합리적인 임산부 속옷을 선택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블룸마터니티는 소재 좋은 임산부 속옷 브랜드로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배를 덮지 않는 임산부 팬티를 론칭하였으며 항상 임산부 입장에서 임산부 속옷을 만들어 국내 임산부들을 사로잡고 있는 국내 임산부 속옷 대표브랜드이다.

블룸마터니티 전 제품은 블룸마터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